치아 미백술
조회수:3042
2000-12-13 17:16:53

 

대인관계에 있어 예의도 중요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자신감 있는 환한 미소가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예전에는 입사시험 면접에서 겸연쩍은 표정과 상대를 어려워하는 표정을 지어야 예의바르다는 평과 함께 후한 점수를 얻을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자신의 생각을 소신껏 표현하고 자신있는 미소를 짓는 사람이 더 좋은 점수를 얻는 시대가 되고 있다.

그런데 가끔 주위를 보면 웃을 때나 말할 때 입을 가리는 습관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물론 이유없는 습관일 수도 있으나 대부분은 치아의 어느 부분이 마음에 들지않아 자연스레 그런 습관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같은 습관을 가진 사람이 입사시험 면접이라도 볼라치면 고민이 이만저만 큰 것이 아닐 것이다.그러나 단지 치아가 누렇기 때문에 웃거나 말할 때 신경이 쓰이고 이로 인해 자신있는 표정연출이 힘들고 나아가 입을 자꾸 가리는 습관이 생겼다면 한번 달리 생각해 볼 수도 있다.왜냐하면 치아미백치료는 단시간에 통증없이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치아미백이란 선척적 혹은 후천적으로 치아의 색이 누렇거나 흡연,커피와 같은 음식물,외상 등의 이유로 변색시 치아의 색을 원래의 색조로 회복시키거나 더 희게 하는 치료법이다.

따라서 치아의 색깔 때문에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과 대인관계에 좋은 영향을 주고 싶은 사람,지금보다 더 밝고 매력적인 미소를 갖고 싶은 사람이 모두 치아 미백술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치아미백술의 방법으로는 플라스마 치아미백,레이저 치아미백,가정용 치아미백 등 3가지가 있다.가정용 미백술은 먼저 본을 뜬 후 여기에 미백제를 바르고 매일 입안에 끼고 자는 것으로 치료기간은 2주 정도가 소요된다.플라스마 미백술이나 레이저 미백술은 치과에서 미백제를 바르고 레이저나 플라스마 방식의 특수광원을 조사하는 방법으로 치료에 60∼90분 정도가 소요된다.

최근엔 플라스마 미백술이나 레이저 미백술이 치료시간이 짧다는 이유로 많이 선호되는 추세이며 효과 증진을 위해 가정용 치아미백술이 병행되는 경우도 많다.치아미백술의 치료효과는 관리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3∼5년 정도는 유지되는 것이 보통이다.

 

 

SNS 공유 Mypage
  • 이름
  • 연락처
  • 관심치료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카카오톡 상담

온라인 상담예약 바로가기

고객센터

블루밍치과 찾아오시는길

진료시간 안내

블루밍치과 소개 찾아오시는 길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 견적상담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772 (청담동) 로데오프라자 빌딩 5층

상호명: 블루밍치과

대표자명: 양윤석

사업자등록번호: 211-10-48845

대표번호: 02-514-2875

팩스번호: 02-514-2867

Copyright 2017 BLOOMING DENTAL CLINIC. All rights reserved.